사천시, '남일대 해수욕장 추억의 사진 공모전' 개최
상태바
사천시, '남일대 해수욕장 추억의 사진 공모전' 개최
  • 조은진 시민기자
  • 승인 2019.09.20 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시는 오는 921일 사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주관으로 남일대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뻔뻔(FUN)마켓 행사에서 남일대 해수욕장 추억의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일대 해수욕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해수욕장의 사계절 이용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는 이번 사진 전시는 2019년 행정안전부 공모 사업에 선정된 삼천포빠져 남일대 바다에 풍덩!’ 프로젝트를 위해 구성된 사천시 국민디자인단의 제안 과제로 짧은 공모기간에도 불구하고, 추억을 공유하려는 많은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추억의 사진 공모전은 국민디자인단원들이 직접 심사위원이 되어 접수된 사진들을 심사, 우수상 3점 외 가작, 입선 등 총 18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하였고, 이번 전시에서는 수상작 외에도 접수된 모든 공모작을 시민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전시가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추억 공유의 장이 됨과 동시에 남일대 해수욕장의 아름다움을 대내외에 알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시민들이 지역명소인 남일대 해수욕장을 좀 더 친근하게 생각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삼천포빠져 남일대 바다에 풍덩!’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일대 해수욕장 추억의 사진 공모작들은 102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2019 사천에어쇼 종합홍보관에서 시민들에게 다시 한 번 더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