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라 경남의 책’선정도서 작가 초청 특강 운영
상태바
‘이어라 경남의 책’선정도서 작가 초청 특강 운영
  • 나현호 시민기자
  • 승인 2019.11.26 0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깨비폰을 개통하시겠습니까’의 박하익 저자와의 만남

진주시는 경남대표 도서관과 연계하여, 1회 이어라 경남의 책으로 선정된 책 작가와의 만남을 시립도서관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는 어린이 분야의 도깨비폰을 개통하시겠습니까의 박하익 동화 작가를 초청하여내 손 안의 휴대폰을 주제로 어린이전문도서관에서 오는 12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특강을 진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경남대표 도서관에서 실시한‘2019 이어라 경남의 책인문/철학’, ‘소통/배려’, ‘역사/문화’, ‘과학’, ‘소설’, ‘어린이6개 분야에서 총 7권의 책을 선정하여 지역의 도서관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책 읽는 분위기를 확산하고 시대정신의 공감대를 서로 이어주는 경남의 대중 독서 운동이다.

시 관계자는아이들에게 좋아하는 인기 동화 작가를 직접 만나게 하여 책 읽기의 즐거움을 느끼게 함과 동시에 스마트폰을 적절히 사용하는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마련했다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도서관을 방문하여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참가대상 및 인원은 초등학생 이상의 일반인 100명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1125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lib.jinju.go.kr)를 참고하거나 연암도서관(749~690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