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 5월 1일부터 개장
상태바
‘경남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 5월 1일부터 개장
  • 윤경숙 기자
  • 승인 2020.04.2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정의 달 맞아 10일간(5월 1~10일) 이용요금 50% 할인
- 코로나19 상황으로 실외 놀이기구만 운영
경남로봇랜드재단은 코로나 19 감염병 선제적 예방과 사회적 거리 두기의 목적으로 임시휴장 중인 경남 마산 로봇랜드 테마파크(이하 테마파크)를 5월 1일부터 개장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함에 따라 야외에 설치된 22종의 놀이기구만 운영하고 로봇체험전시관 등 실내시설은 개방하지 않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10일까지 테마파크 입장객에게 시설이용료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테마파크 내에 파라솔 45개를 설치하여 그늘 및 쉼터 공간을 제공하고, 식음시설 9개소도 추가 설치해 그동안 코로나 19로 인해 봄나들이를 하지 못했던 도민들이 테마파크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도 확충한다. 특히 제로페이나 경남 사랑 카드 사용도 개장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도 개선할 계획이다.
 
입장객들의 안전을 위해 개장 전 시운전과 시설물 안전점검을 28일부터 29일까지 점검하고 있으며, 코로나 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테마파크 전체 시설에 대해 방역 소독도 실시하고 있다. 그리고 코로나 19 의심 환자 식별을 위해 열화상 카메라 운용과 비접촉식 체온계로 체온을 측정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테마파크 이용객께서는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손 씻기 등 예방수칙을 잘 따라 주시기를 바라며, 앞으로 파라솔 추가설치, 이용요금 다변화 등을 통해 쾌적한 놀이 시 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