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경남도 산동사무소, 우수 농수산식품 판촉 및 관광홍보전 개최
상태바
중국 경남도 산동사무소, 우수 농수산식품 판촉 및 관광홍보전 개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20.05.2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25~29일, 중국 청도 양광빌딩에서 개최해 중국 수출‧관광 촉진
- 경남도 7개 시군, 15개 업체, 60여 종 제품 참가
경상남도 산동사무소는 5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중국 청도시 시남구 양광빌딩 로비에서 경남 우수 농수산식품 판촉 및 관광홍보전을 개최했다.
 
이번 홍보판촉전은 코로나 19로 침체한 대중국 수출·관광 촉진과 도내 우수 농수산식품을 중국 현지에 알리고 현지 우수바이어를 초청해 구매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해시 한울푸드, 아세아식품, ▲고성군 신화당제과, ▲사천시 신광제과, ▲창녕군 우포바이어 식품, ▲남해군 우도 식품 등 7개 시군, 15개 업체, 60여 종 제품을 전시 판매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또한 최근 중국 양회 개최 이후 국경 통제 완화를 대비해 경남의 여러 관광 우수 지역을 홍보 동영상과 팸플릿으로 제작해 중국 현지인들에게 홍보하기도 했다.
 
코로나 19 사태로 중국 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이 늘어나면서 한국제품에 대한 이미지가 좋은 점이 중국 현지 내 분위기로 나타나고 있다.
 
곽찬영 중국 경남도 산동사무소장은 “최근 코로나 19로 중국에서 한국 의료시스템을 높이 평가하는 등 한국 브랜드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이 시기가 중국 시장 공략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야 할 때이다.”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경남도에서 생산하는 우수 농수산품이 중국 시장으로 많이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