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엑스포 성공 위해 경남도새마을회와 맞손!
상태바
함양산삼엑스포 성공 위해 경남도새마을회와 맞손!
  • 윤경숙 기자
  • 승인 2020.05.2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엑스포조직위-함양군-경남도새마을회, 시군지회 업무협약
- 엑스포 홍보 및 관람객 유치 적극 협력키로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와 함양군은 28일 경남도새마을회, 시군지회와 엑스포 성공 개최 및 함양군 문화·관광·축제 홍보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은 함양군청 대회의실에서 서춘수 함양군수, 장순천 조직위 사무처장, 오진윤 도 새마을회장과 18개 시군지회장이 협약서에 각각 서명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협약을 통해 경남도새마을회는 엑스포 및 개최지 함양 홍보, 관람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엑스포조직위와 함양군은 새마을회 행사의 행정 편의를 제공할 계획으로 각 기관은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함께 힘을 모아나가기로 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오늘의 대한민국이 있게 된 데 큰 기여를 해오신 새마을회의 함양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오늘 체결한 업무협약이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면서, “각자의 시군지회를 통해 엑스포에 대해 널리 알려주시고, 엑스포 기간 중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진윤 도 새마을회장은 “새마을회가 함양 산삼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상호협력하고, 도내 16만여 새마을 가족들의 힘을 모아 엑스포 홍보 및 관람객 유치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장순천 조직위 사무처장은 “근면·자조·협동의 새마을정신을 바탕으로 지역발전에 앞장 서 주시는 도 새마을회가 엑스포 성공 개최에 발 벗고 나서 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된다”면서,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우리 경남이 산삼과 항노화 산업의 중심지로 도약할 수 있는 밑바탕을 튼튼히 다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입장권 예매는 티켓링크, NH농협, 엑스포조직위에서 가능하며, 1차 예매 기간인 6월 30일까지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성인 6,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2,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예매권 및 입장권 소지자는 엑스포 기간 중(일부는 예매 시부터 올 연말까지) 경남도 내 16개 시군 숙박 및 유료관광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대상 시설과 할인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