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회관, ‘인생열전-내가 바로 국민배우 시즌 4’ 교육생 모집
상태바
경남문화예술회관, ‘인생열전-내가 바로 국민배우 시즌 4’ 교육생 모집
  • 윤경숙 기자
  • 승인 2020.06.1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8~25일 우편 및 전자우편으로 접수
- 연극예술에 대한 이해, 연극 발성 및 동작 등 교육
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관장 강동옥)이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인생 열전-내가 바로 국민배우 시즌 4’ 교육생을 모집한다.
 
‘인생 열전-내가 바로 국민배우’는 종합예술 장르인 연극 교육을 통해 경남도민에게 새로운 예술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주민의 문화예술 활동을 장려하고자 기획되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경남문화예술회관과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한다.
 
선발된 교육생들은 교육 기간 동안 연극 예술에 대한 이해와 연극 발성 및 동작 등을 배우게 되며, 교육을 마친 후에는 그동안 배운 연기 실력을 무대에서 선보이는 기회를 얻는다.
 
모집인원은 40명으로, 연극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많은 만 18세 이상 경남도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26일 서류전형과 29일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선정하며, 7월 6일~11월 6일 매주 월요일 저녁 7~10시까지 총 16회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은 우편 및 전자우편(gncac@korea.kr)으로 가능하다.
 
경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2017년부터 시작된 인생 열전-내가 바로 국민배우는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교육프로그램이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문의를 하고 있다”라며, “코로나 19 사태로 다소 교육 일정이 늦어졌지만, 더욱더 알차게 교육을 준비하고 있으니, 올해에도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인생 열전-내가 바로 국민배우’는 경남문화예술회관이 지역 예술단체인 극단 ‘현장’과 협업하여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지역문화 예술 활성화의 성공적인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인생 열전-내가 바로 국민배우 시즌 4’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남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center.gyeongnam.go.kr) 및 전화(1544-6711)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