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바다케이블카, 5월 가정의 달 기념 다양한 행사 마련
상태바
사천바다케이블카, 5월 가정의 달 기념 다양한 행사 마련
  • 나영문
  • 승인 2021.04.2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일부터 9일까지 케이블카 운영시간 연장 -
- 어린이날·어버이날 요금 할인 및 경품 이벤트 등 진행 -

사천시시설관리공단(박태정 이사장)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포근한 봄을 느끼며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기기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공단은 오는 5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 동안 사천바다케이블카 운영시간을 오전 9시로 변경, 기존의 시작 시간보다 1시간 앞당긴다.

이에 따라 운영 종료시간도 5일과 6일은 20시, 7일과 8일은 21시, 9일은 18시로 각각 변경되며, 매표는 각 운영시간 1시간 전에 마감된다.

또,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당일에 케이블카 방문객 대상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5일에는 36개월~만 12세의 ‘소인’, 8일에는 만 65세 이상의 ‘경로우대자’ 대상으로 본인에 한해 5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이날 함께 온 일행 전원에 대해서도 각 1천원 할인 가능하다.

아울러 ‘소인’과 ‘경로우대자’는 달콤한 고급 초콜릿을 선물하는데 준비한 물량 2천개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전 국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3일부터 16일까지 ‘엄마 아빠, 간식을 부탁해요!’ SNS 이벤트가 실시되는데, 공단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사천바다케이블카 정식 정류장이 아닌 명칭을 골라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최종 당첨자에게 피자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케이블카 홈페이지 또는 SNS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55-831-7300)로 문의할 수 있다.

박태정 이사장은 “우리 케이블카는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 안심나들이 명소 10선에 선정될 정도로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방역활동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아름다운 자연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사천바다케이블카에 오셔서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