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구의 신 가수 박서진, 사천시에 인재육성장학금 1천만원 기탁
상태바
장구의 신 가수 박서진, 사천시에 인재육성장학금 1천만원 기탁
  • 나영문
  • 승인 2022.09.2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장구 실력과 빼어난 가창력으로 장구의 신이라 불리는 사천 출신의 트로트 가수 박서진(28)의 남다른 고향사랑은 계속된다.

박서진은 16일 사천시청을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써 달라며 ()사천시 인재육성장학재단 박동식 이사장에게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박서진은 고향 후배들이 즐겁고 희망차게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면 좋겠다명품 교육도시를 가꾸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식 시장은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는데 유용한 재원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서진은 지난 2019년에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써 달라며 사천시 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남다른 고향사랑을 펼치고 있다.

이는 어머니에게 효도하고 싶어서 가수가 되겠다는 자신과 가족들을 옆에서 지켜주고 응원해 준 이웃 사람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차원이다.

그리고, 삼천포에서 초·중학교를 졸업했지만, 가정 형편 때문에 고등학교를 그만둘 수밖에 없었던 어린시절의 아픈 기억이 후배 사랑으로 이어진 듯 보인다.

한편, 장구와 트로트의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독특한 공연무대를 선보이는 가수 박서진은 장구의 신이라는 별명과 함께 차세대 트로트 황태자라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으로 데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