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민축구단, 세종바네스FC 2 대 0 제압하며 리그 4위 도약
상태바
진주시민축구단, 세종바네스FC 2 대 0 제압하며 리그 4위 도약
  • 조은진 기자
  • 승인 2023.04.1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그 상위권 유지하며 2연승 도전 -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15일 진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 2023 K4리그 7R 세종바네스FC와의 홈경기에서 2 0 승리를 거두었다.

휴식기 이후 경기에 나선 진주시민축구단은 초반부터 강하게 상대를 몰아쳤다. 중원에서의 점유율을 높여 나가며 빠른 패스 연계로 상대의 골문을 노렸고, 전반 27분 이상준이 이연규가 올려준 크로스를 감각적인 슛으로 연결하여 선취골을 뽑으며 전반을 1 0으로 앞서며 마쳤다.

후반 들어서도 1골의 리드를 바탕으로 한층 여유롭게 경기를 운영해 나갔다. 공격에 나서는 상대를 조직적인 수비로 막아내고, 상대의 뒷공간을 노리는 카운터 공격으로 추가골을 노렸다. 후반 7분 임대준이 골 에어리어 바로 밖에서 얻은 프리킥에서 직접 슛으로 골문을 가르며 추가골을 넣었다. 남은 시간 동안 효율적으로 경기를 운영해 나가며 3번째 골까지 노렸으나, 더 이상의 득점은 나오지 않고, 경기는 그대로 마무리되었다.

진주시민축구단 이창엽 감독은 우리 선수들이 그간 쌓아온 실력으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지만, 방심하지 않고 끝까지 집중하여 이번 시즌에 진주시민들께 행복을 전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홈에서 승리를 거둔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422일 토요일 오후 3시에 여주종합운동장에서 여주FC와의 원정 경기로 8R를 가지며 2연승에 도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