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사이드 나이트콘서트 ‘폭스캄머앙상블 with A&B 오케스트라앙상블’공연
상태바
리버사이드 나이트콘서트 ‘폭스캄머앙상블 with A&B 오케스트라앙상블’공연
  • 조권래 기자
  • 승인 2018.09.2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이하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28일 리버사이드 나이트콘서트 ‘폭스캄머앙상블 with A&B 오케스트라앙상블’공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에서 폭스캄머앙상블은 조아키노 로시니의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중 △만물박사의 노래와 주세페 베르디의 오페라 <리골레토> 중 △내 마음에 새겨진 사랑스런 이름이여 △여자의 마음 등을 선보인다.

 이어 A&B 오케스트라앙상블은 △에드바르드 하게루프 그리그의 ‘홀베르그 모음곡’ △엔니오 모리꼬네의 ‘가브리엘 오보에’ △요하네스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을 공연할 예정이다.

 또, 폭스캄머앙상블과 A&B 오케스트라앙상블은 주세페 베르디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중 △축배의 노래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함께 선보인다.

 공연 관람을 원하면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gyeongnam.go.kr/main.do) 또는 전화(1544-6711)로 예약하면 되며, 경남문화예술회관은 오는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고상지 트리오>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2011년 사회적 기업으로 활동을 시작한 폭스캄머앙상블은 연 3회 이상의 기획 오페라와 콘서트 등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4년에는 대한민국 오페라 대상 최우수상과 대한민국창조경영대상을 수상, 진주시에 VK아트홀을 개관하여 살롱 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