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아산 우드랜드, 단풍과 마술, 음악이 함께하는 문화공연 성료
상태바
월아산 우드랜드, 단풍과 마술, 음악이 함께하는 문화공연 성료
  • 조은진 기자
  • 승인 2019.10.2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는 지난 26일 월아산 우드랜드에서 단풍과 함께하는 매직&뮤직문화공연이 500여 명의 어린이 동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월아산 우드랜드 문화공연은 올해 5번째로, 시는 매 공연시 월아산 우드랜드 방문자를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하고 그 요구사항을 반영해 유아에서 성인까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하였다.

공연 1부에서는 고운빛소리중창단(단장 백은정)진주를 주제로 한 창작동요 멋진 진주에서 살고 파요’, ‘행복한 진양호공원등을 선보였으며 2부에서는 통기타 연주(연주가 정연모. 이남순)바람이 불어 오는 곳등을 연주했다.

특히 마지막 3부에서는 마술단체 매직게이트(마술사 주우혁 등)에서레이저홀로그램쇼등 다양한 마술공연을 선보여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등 인기리에 공연을 마쳤다

공연을 관람한 한 시민은가족이 함께 마술에도 참여하고 재밌고 다양한 공연을 통해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다양한 문화 공연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월아산 우드랜드 문화공연은 시민들의 문화생활 욕구를 해소하고 건강한 가족 문화 형성을 위해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 선보인 다양한 문화공연과 함께 연내 마지막 문화공연을 한 번 더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