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너 그리고 우리의 행복을 꿈꾸며”
상태바
“나, 너 그리고 우리의 행복을 꿈꾸며”
  • 뉴스채널제이 기자
  • 승인 2021.03.30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학기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 운영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30일 삼천포제일중학교 일원에서 ‘2021년 상반기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학교폭력예방과 친구사랑을 주제로 한 다양한 문구가 담긴 어깨띠, 피켓, 현수막, 홍보물품 등을 활용해 등굣길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교우관계, 건강한 학교문화에 대해 알렸다.

 특히, ‘학교폭력! 우리의 관심으로 막을 수 있어요’, ‘친구야 사랑해’, ‘나와 달라도 좋아’, ‘행복한 학교! 우리가 만들어요’ 등의 구호와 함께 홍보물을 배부하기도 했다.

 개인접촉 최소화와 함께 마스크 착용 등 생활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알리고 건강한 교우관계 맺기와 건강한 학교문화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지난 10일 삼천포중학교를 시작으로 용현초등학교, 사천여자중학교를 거져 이번에 삼천포제일중학교에서 ‘2021년 상반기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이 이뤄졌다.

 한편, 사천시가 지원하는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055-831-4545로 문의하면 된다.

학교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친구와 거리두기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청소년에게 우정과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