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참가자 모집(1차)
상태바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참가자 모집(1차)
  • 나영문
  • 승인 2022.02.2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체류 여행 프로젝트

사천시가 오감으로 느끼는 장기체류 여행 프로젝트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 1차 참가자를 오는 3월 16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시는 여행동기, 여행계획 충실성, 효과성(SNS 활동) 등을 감안해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모집인원은 15팀(팀당 1~2명)이다.

참가대상은 사천시 외 거주자 중 19세 이상이면서 사천시에 관심이 있고, SNS, 유튜브 등을 통해 사천관광 홍보가 가능한 사람이다.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1일 5만원 이내의 숙박비와 1인당 5만~8만원 이내의 체험비를 지원한다.

체류기간은 3일에서 최대 30일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맛집·카페 투어, 인생샷 명소찾기, 스탬프 투어, 문화·섬·도보·농촌체험 등 개별 자유여행으로 운영한다.

또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버스킹 등 문화예술 공연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하반기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청 관광진흥과 관광진흥팀(055-831-2725)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1차 모집에 이어 올해 총 40팀의 참가자를 모집해 해당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박창민 관광진흥과장은 “소규모 및 생활형 관광으로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참가자가 직접 기획하는 자유여행 ‘사천에서 한 달 여행하기’를 추진하는 것”이라며 “우리시 관광자원 홍보로 지역관광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