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미래인재센터 ‘2022년 제2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진주미래인재센터 ‘2022년 제2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뉴스채널제이 기자
  • 승인 2022.03.2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개 분야 37개 강좌,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도 모집 -

진주미래인재학습지원센터는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10일까지 통합예약시스템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2022년 제2기 프로그램’ 수강생 1600여 명을 모집한다.

 제2기 프로그램은 모두 6개 분야 37개 강좌로 5명의 전담 원어민 강사가 운영하는 영어회화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저소득 자녀의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줄 개인별 맞춤 수업인‘영어키움반’, 시간·공간적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온라인클래스분야’의 영어전자책, 초․중등 온라인 학습방, 원어민 화상영어 등 많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이나 동영상을 편집하여 응용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다양한 과학체험 활동으로 보다 더 쉽고 재미있게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영어과학교실은 올해 신설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래인재센터는 이번 제2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과 함께 6월 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도 별도 모집한다. 흥미로운 주제와 함께 관련 영화 감상, 어휘 공부,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는 영어캠프와 자신이 좋아하는 동화책 1편을 선정하여 영어로 프리젠테이션을 만들어 발표하고, 창의적인 생각을 토대로 스토리를 재구성하여 동화책을 만들어 보는 영어특강 등이 마련된다.

 수강생 선발은 저소득 자녀에 대한 교육지원 확대를 위해 저소득 가정의 자녀를 우선 선발하고, 둘째 자녀부터는 수강료 50%를 감면해준다.

 진주시 관계자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학교의 정규 수업만으로 부족한 분야의 교육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우리 아이들이 당당하고 자신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튼튼한 지원군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모집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5-749-545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