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코레일 관계자 및 내일러 초청 팸투어 실시
상태바
사천시, 코레일 관계자 및 내일러 초청 팸투어 실시
  • 나영문
  • 승인 2023.12.1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차로 떠나는 사천가지 색다른 여행, 겨울 여행도 사천이 으뜸! -

사천시는 올해 관광마케팅의 화룡점정을 찍을 마지막 사업으로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와의 협업으로 12일부터 13일까지 12일간 코레일 관계자 및 내일러 초청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팸투어는 코레일 여행홍보 관계자와 전국에서 선발된 청년 20명으로 구성된 사천시 내일로 관광홍보단<기차로 떠나는 사천가지 색다른 겨울 여행>이라는 주제로 사천시를 둘러보는 것.

사천시 내일로 관광홍보단우주항공산업과 해양관광산업이라는 투 트랙의 시정비전을 가지고 있는 사천시의 사천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팸투어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최근 리모델링해서 11월에 재개관한 사천첨단항공우주과학관과 이와 마주한 항공우주박물관을 함께 돌아보는 우주항공테마는 전국에서도 손꼽힐 만큼 색다른 경험을 안겨준다.

이 뿐만아니라 삼천포 쪽빛 바다와 반짝이는 윤슬을 배경으로 하는 사천바다케이블카와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그리고 초양도 사천아이 대관람차를 둘러보는 해양관광테마는 겨울여행의 또 다른 낭만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전국적으로 핫플레이스인 무지갯빛 해안도로와 대포항 그리움이 물들면조형물 앞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사천의 산토리니, 청널공원의 파란풍차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실안노을을 조망하게 된다.

여행의 끝 무렵엔 2014년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 과실주 부문 대상 수상과 22년 대통령 취임식 만찬주로 선정된 다래와인을 생산하는 주식회사 오름주가에서 족욕체험을 하게 된다.

마지막 돌아가는 길엔 세계 최대 약사와불이 있는 와룡산 백천사에서 우() 보살과 백천용정수(百泉龍精水)를 돌아보며 소원을 빌어보는 힐링의 시간을 끝으로 여행을 마무리하게 된다.

특히, 이번 투어에서는 그동안 빡빡했던 일정을 들어내고 사천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하여 자유롭게 식사를 즐기고 차 한잔의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자유여행에 주안점을 두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사천여행의 초점은 낭만과 힐링, 추억이라는 감성적인 모티브로 다시 찾고 싶은 여행지가 되기 위해 감동을 선사하는 마케팅으로 소규모 단위의 체류형 관광객 유치에 모든 역량을 쏟을 것이며 다가오는 2025 사천 방문의 해를 준비해 파격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 또한 동시에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