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채용박람회 참여 구인기업 모집
상태바
서부권 채용박람회 참여 구인기업 모집
  • 조권래 기자
  • 승인 2018.09.1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일까지 서부경남 관할 시군 및 중기청, 중소기업진흥공단에 신청

 오는 10월 17일 개최되는 경남 서부권 채용박람회에 참여할 구인기업을 10월 1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체는 진주시, 사천시, 고성군, 남해군, 하동군, 산청군, 함양군, 거창군, 합천군 등 9개 시·군은 물론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에 참가신청서만 제출하면 된다.

 경상남도와 진주시가 공동 주최하는 2018 경남 서부권 채용박람회는 다음달 17일 진주실내체육관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개최된다.

 또, 이번 행사에는 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남동발전(주) 등 11개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홍보관도 운영될 예정이다. 채용박람회 행사는 현장면접 및 취업상담을 하는 채용관, 구인·구직 상담과 고용정보 제공을 위한 취업 컨설팅관이 운영되고, 이력서 사진 무료 촬영, 지문적성검사, 취업타로, 이미지메이킹 등 취업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다.

 이와 별도로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는 중소기업 바로 알기관을 직접 운영하여  모의면접과 토크콘서트 행사도 진행된다.

 경남지방병무청의 병역상담, 고용노동부진주지청의 취업상담, 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경력단절 여성취업 안내, 한국폴리텍대학의 직업능력개발을 위한  각종 교육훈련과정 안내 등 구직자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